활동소식

공지사항

06년 하반기 북한 방문을 앞두고..

유진벨 / 634

후원자님께

유진벨 재단을 대표해서 인사드리게 됨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아름다운 가을에 후원자님과 귀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유진벨 대표단의 북한 방문을 앞두고 이번 방문이 성공적으로 무사히 이뤄질 수 있도록 후원자님의 기도를 부탁 드리고자 이렇게 편지로 소식을 드립니다

저희는 11월4일 평양으로 출발하여 약 2주간 평안북도와 평양시 부근에 위치한, 유진벨에서 지원하고 있는 약 20여 곳의 의료기관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아시다시피 요즘 북한의 핵실험과 관련하여 그 어느 때보다도 국제 정세가 매우 긴장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이번 방문을 위한 후원자님의 기도가 더욱 간절합니다.

이처럼 민감한 시기에 예정대로 북한을 방문하는 이유를 궁금해하실지 몰라 이를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여전히 북한에 의료지원을 할 수 있는 통로가 열려있기 때문입니다. 북한 당국자들은 전에 비해 이번에 더 빨리 비자를 내 주었고 또한 유진벨이 방문해야 할 의료기관들을 충분히 볼 수 있도록 2주 동안의 일정을 승인해 주었습니다.
둘째, 여러 상황에도 불구하고 인도적인 지원은 법적으로 문제가 없습니다. 각계의 의견이 다르겠지만 여전히 정부에서도 우리의 지원 사업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으며 인도적 지원을 위한 방문은 권하는 분위기입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북한의 많은 환자들이 의약품의 부족으로 고통 받고 있으며, 그리고 질병으로 고생하는 환자들과 의료진들은 우리의 방문을 고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후원자님께서 저희의 이번 방문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저희와 함께 해주시는 것이 큰 위로와 힘이 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일들이 가능하도록 도와주신 후원자님의 희생과 기도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가정 위에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06년 11월 3일

유진벨재단 회장 인세반(Stephen W. Linton, Ph.D.) 드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