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소식

공지사항

북한 수해지역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유진벨 / 684

북한 의료 사역에 함께 하시는 후원자님께

연일 계속되는 이번 집중호우로 인해 후원자님께서 늘 안타까운 심정으로 기도해주시고 사랑으로 함께 해 주시는 우리 북녘의 동포들이 큰 피해를 당하고 있습니다. 특히 평양은 1967년 최대 침수 때와 맞먹는 폭우가 내리고 있어서 지금 이 순간에도 많은 주민들이 집과 가족을 잃고 대책 없이 거리로 나 앉고 있습니다.

현재 유진벨이 지원하고 있는 평양 내의 평천구역과 보통강구역 인민병원이 위치한 지역이 주요 침수지역으로 알려지고 있어 유진벨은 이들 병원을 비롯해서 평양 및 평안남도 지역의 병원 등 주요 피해 지역에 긴급 구호 물품을 보내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유진벨은 뉴욕의 유엔 북한 대표부로부터 수해 복구 지원 요청을 받고, 이번 달에 선적하기로 예정된 하반기 지원 물품과 함께, 수해 피해로 입원 환자들이 많이 늘어난 병원에 환자용 &lsquo방한복&rsquo과 &lsquo생필품 세트&rsquo, 그리고 병원 시설 복구와 수재민 거처 마련을 위한 &lsquo수해복구용 비닐&rsquo을 함께 지원하고자 합니다.

의지할 곳 없이 큰 고통을 당하고 있는 이들에게
후원자님께서 따뜻한 사랑을 보내주시를 부탁드립니다.

 

북한 주민들이 이번 수해 피해에서 하루 빨리 벗어날 수 있도록 후원자님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주님의 은혜가 북한 수재민과 환자들에게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2007년 8월 17일

 

유진벨재단 회장 인세반(Stephen W. Linton, Ph.D.) 드림

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