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소식

공지사항

2007년 가을 추수감사절에 즈음하여

유진벨 / 619


북한 의료사역에 동역하시는 후원자님께

지난 한해 동안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넘치는 은혜와 축복을 돌아보며, 감사함으로 맞이하는 추수감사절에 후원자님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리게 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간 후원자님께서 유진벨을 통하여서 영육의 고통 속에 있는 북한의 환자들이 다시 살아날 수 있도록 귀한 물질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유진벨재단은 올해도 북한의 40여 곳의 병원들에 결핵약 및 각종 의료물품을 지원했습니다. 이 중에서 평양시와 평안북도의 약 20개 병원을 이달 11월 15일부터 27일까지 방문할 예정입니다. 아시다피시 지난 여름 엄청난 수해 피해를 당한 평양시와 평안도 지역에는 각종 질병에 걸린 많은 환자들이 생겨나고, 병원들마저 수해 피해를 당해 운영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유진벨은 두 차례에 걸쳐 수해 복구 지원품과 각종 의약품, 생필품, 방한복 등을 추가로 보냈지만, 이제 곧 닥쳐올 겨울의 혹한 속에서 질병과 물품 부족으로 고생할 북한 환자들을 생각하면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함이 넘치는 이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열악한 환경 속에서 고통받고 있는 북한 환자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그들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 결핵약, 생필품세트, 모자보건 출산지원품을 후원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이번 추수감사절 기간에 북한을 방문하는 유진벨 방북단이 주님의 은혜 가운데 2주간의 일정을 잘 마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고통받고 있는 북한 환자들과 사랑으로 함께 해주시는 후원자님의 가정 위에 하나님의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07년 11월 6일

재 단 법 인 유 진 벨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