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소식

공지사항

2008 상반기 북한 방문을 잘 마쳤습니다.

유진벨 / 559
2008 상반기 북한 방문을 잘 마쳤습니다.

유진벨은 지난 5월5일부터 17일까지 올해 상반기 북한 방문을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이번에 북한의 평안남도, 평안북도, 평양시, 남포시 지역 17곳의 인민병원과 결핵요양소에 방문하여 후원자님께서 사랑과 기도로 마련해주신 의약품과 의료 물품들을 잘 전달했습니다. 자세한 방북 내용을 빠를 시일 내에 방북 보고서를 통해서 보고 드리겠습니다.

최근에 북한의 식량사정이 극도로 나빠져 영양 섭취를 잘 못하는 북한주민들에게서 결핵환자들이 급속히 늘어나고 있다는 뉴스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 상반기에 방문했던 북한의 인민병원들 역시 유진벨을 통해 지원받는 결핵약과 의료 물품들이 늘어나는 환자 수만큼 충분하지는 않아 보였지만, 전달받은 의료진과 환자들에게는 무엇보다도 의약품들과 의료지원물품들이 가뭄 속에서 비를 만난 듯이 너무나 반갑고 고맙게 느껴졌을 것입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북한의 환자들과 그들을 희생적으로 돌보며 진료하고 있는 북한의 인민병원의 의료진들에게 필요한 의료품이 계속하여 지원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리고 유진벨을 통하여 전달되는 후원자님의 귀중한 사랑의 의약품이 북한의 결핵 퇴치 사역에 큰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