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소식

공지사항

북한의 입원환자들에게 든든한 영양식을 보내주세요.

유진벨 / 569
북한 의료 사역에 동역하시는 후원자님께

후원자님께서 늘 사랑으로 함께 해 주셔서 북한 의료 선교 사역을 계속하여 나갈 수 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유진벨은 오는 5월로 예정되어 있는 상반기 방북을 앞두고 지원 물품 선적을 위해 여러 지원 물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간 결핵환자들에게 꼭 필요한 치료약과 의료 물품들 그리고 농사에 필요한 농업 물품을 보냈지만, 작년 11월 방북 때에 결핵요양소에 입원해 있는 환자들의 상태를 돌아보니 영양 공급이 시급히 필요하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독한 항생제들로 구성된 결핵약을 장기간 복용하고 있는 환자들은 영양 상태가 좋지 않아서 몸이 매우 약해진 상태입니다. 유진벨은 작년부터 내성결핵병동으로 지정된 4곳의 요양소에 콩과 콩우유 기계를 지원해서 환자들에게 콩우유를 매일 공급하고 있는데 환자들의 영양상태가 매우 호전되었습니다. 그리하여 가능하면 이러한 영양 지원을 다른 결핵요양소에도 확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선 이번 상반기 방북 때에 환자들의 시급한 영양 보충을 위해서 각 환자에게 전달해줄 수 있도록 영양식 세트를 2,000개 정도 준비하려고 합니다. 아픈 몸으로 손수 식사를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기 위해서 손쉽게 준비해서 열량을 보충할 수 있도록 국수와 우윳가루를 보낼 예정입니다. 영양식 1세트(2만원)를 후원하시면 환자가 두 달 동안 매일 국수 한끼와 우윳가루를 먹을 수 있습니다. 많은 환자들에게 물품을 충분히 지원할 수 있도록 후원자님의 관심과 후원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북녘 환자들에게 새 삶의 소망을 전해 주시는 후원자님의 가정 위에 주님의 은혜가 늘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9년 2월 25일

인세반(Stephen W. Linton) 드림 

11.jpg